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Wiki Article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애초에 이런 쫌생이 같은 놈들이 어떻게 상품권 매입사업이랍시고 이 계통에 뛰어 들었는지 모르겠다.ㅋ

그런데 대부분 현금서비스나 대출 등의 한도를 모두 소진한 후에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거나 또는 남몰래 자금을 융통하려다 보니 핸드폰 요금 납부시기가 되면 다시 한 번 더 자금난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구입 및 현금화 방법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하지만 현금화를 위해서 일정부분 내가 손해를 보고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뉴스레터 수신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 하시겠어요?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미납 소액결제 아닙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티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티켓 업체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티머니 현금 매입, 게임 아이템이나 머니와 같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도 현금 매입을 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소액결제 차단의 경우 피해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통신사별 차단 방법을 참고해 차단해 두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